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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연이 시간 관리에 미치는 영향

by 토끼와고양이 2022. 8. 16.

1. 효과적인 일정을 잡으세요.
모든 사람은 그들이 따르는 스케줄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책임에 대해 머릿속에 대충 알고 있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어딘가에 적어두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시간 관리를 개선하고 미루는 것을 멈추고 싶다면, 효과적인 할 일 목록을 만들기 시작할 필요가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미루는 사람이라면, 여러분은 매우 상세한 일정이 필요합니다. 이런 식으로 생각해 보세요: 여러분이 매 분마다 계획이 있을 때, 여러분은 어떤 것도 연기하는 것에 대해 생각할 충분한 시간이 없을 것입니다. 모든 활동이 계산되고 시간이 설정됩니다.

이렇게 세부 일정을 짜면서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은 업무를 세분화하는 것입니다. 한 일에 한 시간을 할당하는 대신에, 그 일의 다른 부분에 10분을 할당하세요. 여러분의 마음은 또한 60분이 필요한 큰 일을 진행하는 것보다 10분 간격으로 작은 덩어리를 다루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2. 충분한 휴식을 취하세요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휴식을 허락하지 않는 것은 가장 큰 시간 낭비입니다. 쉬지 않고 일하는 것은 미루는 것의 큰 계기입니다. 여러분이 몇 가지 일을 끝낸 후에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 안도감을 마음속에 심어주세요.

만약 여러분이 하루 종일 짧은 휴식을 계획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의 뇌는 그것이 지속적으로 작동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무의식적으로, 여러분은 작업 사이에 약간의 자유 시간을 짜내고 싶을 것입니다. 여기서부터 미루기 시작할 겁니다.

반면에, 만약 여러분이 매 25분마다 5분씩 쉬는 것을 허락한다면, 그것은 여러분이 25분 동안 열심히 일하도록 동기를 부여할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꾸물거리는 것을 막아주고 또한 여러분의 동기부여를 증진시켜줍니다.

3. 포모도로 기술을 사용합니다.
시간 관리와 미루는 것을 붙잡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을 때, 혼자서 그것을 관리하는 것은 쉽지 않을 것입니다. 목표를 더 쉽게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앱을 사용해야 합니다.

포모도로 기술은 시간 관리와 집중력 유지에 관한 것입니다. 이것은 사람이 25분 동안 계속해서 눈앞의 일에 주의를 기울이는 개념입니다. 그런 다음 5분 동안 휴식을 취하거나 25분 동안 작업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2시간 후에는 휴식 시간이 길어집니다.

수많은 응용 프로그램이 포모도로 기술을 구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당신의 시간을 효과적으로 모니터하고 나누기 위해 그것들을 사용하세요.

4. 우선순위를 정하세요
여러분은 여러분이 하루 중 어느 시점에서 미루기 쉽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여러분이 점심 휴식 후에 가장 동기부여가 된다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이 가장 생산적일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아는 시간에 당신의 가장 중요한 일을 계획하세요. 비록 여러분이 남은 하루 동안 계속해서 자신을 몰아붙인다 하더라도, 적어도 여러분은 긴급한 책임을 제시간에 완수하는 안도감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우선순위를 매기는 것은 미루는 것을 해결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그것은 여러분이 조금 느슨하더라도 여러분에게 해를 끼치지 않는 방식으로 시간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5. 행동을 감시하세요
여러분이 미루는 것을 막는 가장 좋은 방법은 여러분 자신을 계속 지켜보는 것입니다. 당신의 행동을 추적하세요. 당신이 어디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는지 적어보세요. 그중 얼마가 일에 쓰이고, 얼마나 많은 돈을 당신 창문에 있는 벌 때문에 산만하게 썼나요?

시간 관리를 위해 앱을 사용하는 경우 어느 정도 작업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하루 중 매 분마다 어디에서 시간을 보냈는지 기억하기 위해 의식적으로 노력하십시오.

다음 단계는 지연의 원인을 제거하고 산만함을 최소화하는 것입니다. 만약 창문 위의 벌이 5분 동안 당신을 바쁘게 한다면, 사무실 공간을 옮기세요. 창밖을 볼 수 없도록 의자를 다른 곳에 두세요. 소셜 미디어에서 스크롤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전화기를 끄십시오.

물질적인 주의 산만함에 대해서는, 여러분은 그것들을 제거하는 방법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정신적인 산만함을 위해, 여러분은 하루를 시작하기 전에 10분간의 명상 세션을 추가하는 것을 원할지도 모릅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하루 종일 마음 챙김을 연습하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6. 거절하는 법을 배우세요
여러분이 미루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알아내는 것부터 시작하세요. 보통, 사람들은 지루하고, 너무 힘들고, 모호하거나, 무의미하다고 생각하는 일을 미루고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어떤 일을 하는 것이 재미있을지 의심스럽거나, 여러분이 잘 할 수 없다는 것을 안다면, 그냥 그것을 거절하세요.

하지만 관심 여부와 상관없이 책임을 다해야 할 의무가 있는 상황에서 그냥 아니라고 할 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업무상의 업무 수행에 지장이 없도록 다른 사용 요령을 제시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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